티스토리 뷰

 

메일을 한통 받았습니다.

 

예전에 Light Phone 이라는 것이 나와서 굉장히 간단하고 아날로그적인 폰입니다.

복잡한 인간관계와 회사, 사회,...그런것들에 물려 하나 있으면 참 좋겠다는생각이 들어 구매하고 싶었는데, 완판이었나 품절이었나 했던 상황이러서 메일링 서비스를 신청해두었습니다.

 

시리즈 두번째가 나왔다는 소식이네요.

 

(출처:라이트폰에서 보낸 메일 캡처)

 

 

아래에 있는 'Visit the Campaign' 버튼을 누르면 링크로 연결이 됩니다.

 

 


 

 

들어가게 되시면 기본적인 정보가 기재되어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먼저 4g망을 사용하기 때문에 연락하는데에는 문제가 없을 거 같습니다.

색상과 디자인도 심플 그 자체네요.

E-잉크를 사용한다는 점이 눈에 무리를 주지 않아서 좋을 것 같습니다.

 

 

현재 전자책을 사용하고 있는데, 몇시간을 읽든 스마트폰처럼 블루라이트나 과도한 빛이 사용되는 것이 아니라서 정말 좋더라고요. ^^

 

 

 

 

 

시리즈 첫번째 라이트폰은 '통화' 한 가지 기능밖에 없던걸로 기억합니다.

이번엔 몇가지 기능이 추가가 되어서 나왔네요.

(너무너무 사고 싶은데 솔드아웃....)

 

 

 

기능을 소개하는 이미지도 굉장히 심플하게 시각화가 잘 되어서 

눈에 쏙쏙 들어오네요.

딱 필요한 기능들만 넣은 것 같습니다. ^^

 

 

회사 다니느라고 바쁜 일상이지만, 개인시간이 좀 더 생긴다면, 

갖고 다니고싶은 폰이네요~

누가 잘 찾지 않고, 여가시간이나, 개인일정이 많은 사람이라면 써도 좋을 듯...합니다 

^^

 

 

 

현재 색칠된 국가에서 이용할수 있게할 계획이라고 하네요~

 

 

(모든이미출처:indiegogo에서캡처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