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
포스팅이 늦었네요. 


개인적인 일이지만, 시험공부하느라고 페이스메이커에 통 신경쓰기가 어렵습니다.

시험이 이제 딱 4주 남아서 압박이 오고 있네요..


2분기가 시작한지 벌써 한달이 다 되어갑니다.


매일인증도 꾸준히 하려고 하고 있지만, 집에가면 잊어버리기 일쑤네요.

4월동안 인증한 날이 얼마 되지 않네요...

어느새 잠들어버리는 날이 많습니다.





첫 주 사진이 없어 제외하고, 3주 동안 매일인증한 사진이 총 8장 뿐이네요.

적어도 주3은 했을 줄 알았는데 말입니다..

이렇게 확인하고 나니, 더 분발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



4월 마지막 주인 이번주 금요일! 8번째 모임입니다. 내일이네요. (소근소근)


기대가 됩니다.





댓글